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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셉앤스테이시 이용약관 동의

1(목적)

이 약관은 제이앤에스미디어(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조셉앤스테이시(이하 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2(정의)

① 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운영하는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사업자등록번호통신판매업신고번호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다만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전자거래기본법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이 경우 "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에 송신하여 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이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사업의 포기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6(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 가입 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⑤ 비회원 이용자의 경우에도 회원에게 적용되는 사항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회원과 동일하게 이 약관이 적용됩니다.
4. 회원 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 미만인 경우

7(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기타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재화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적으로 취소교환 및 반품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부당한 이익을 취하는 등 법령 또는 공서 양속전자상거래 관행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6. 회원이 탈퇴 요청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잔여 적립금 및 쿠폰은 탈퇴 요청일에 자동 소멸됩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이 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다만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9(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① 이용자는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주소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3. 약관내용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 "회사"는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③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④ "회사"는 국외의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이전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이전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2)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국가이전 일시 및 이전방법, 3) 개인정보를 이전 받는 자의 성명(법인인 경우 그 명칭 및 정보관리책임자의 연락처), 4) 개인정보를 이전 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10조 (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다만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기타 이용자의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정당한 이익에 반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1(지급방법)

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직불카드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적립금 등 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12(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재화등의 공급)

①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이때 은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다만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4(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5(청약철회 등)

① 회사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회사가 특정 재화 등에 대한 반품 및 교환의 제한을 사전에 고지한 경우
③ 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6(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17(적립금쿠폰제도의 운영)

① 은 회원에게 적립금쿠폰 제도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② 적립금은 이 회원에게 재화 등을 구매시 또는 이벤트 참여시 의 정책에 따라 부여하는 결제수단을 말합니다.
③ 쿠폰은 의 정책에 따라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수단을 말합니다.
④ 적립금쿠폰의 획득사용 방법 등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은 서비스에 따라 별도로 마련하여 고지한 절차 또는 세칙에 따릅니다.
⑤ 적립금쿠폰은 재화 등을 구매시 단독으로 (쿠폰 제외또는 다른 결제수단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나사전에 이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고지한 재화 등에 대해서는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⑥ 이용자는 적립금쿠폰을 본인의 거래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타인에게 매매 또는 양도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⑦ 이용자가 부당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쿠폰을 취득하거나 사용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이용자는 이를 사용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법률적인 책임을 부담합니다이 경우 은 이용자의 적립금쿠폰의 회수회원자격의 상실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⑧ 당해에 적립된 적립금 중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연말에 자동 소멸됩니다.


18(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수적으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형

구분

필수기재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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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구분아이디비밀번호이름상호명사업자등록번호이메일주소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성별주소추천인ID, 가입경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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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다만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주소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성명 및 전화번호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⑧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9조 제2항에 따라 을 1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회원의 정보를 파기합니다.

19(“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20(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에 통보하고 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1(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재판매 등의 목적으로 대량으로 재화를 구매하는 행위

9. 3자의 ”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10.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 부적절한 방법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11. 재화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적으로 취소교환 및 반품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12. “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와 등의 대금기타 ”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제 21조의 2(상품평의 작성)

① 상품평은 상품을 구매한 구매자가 작성할 수 있으며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상품평 작성자는 자신이 작성한 상품평을 삭제할 수 있으나다수 구매자 편의를 위해 공개된 상품평의 삭제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상품평(사진 이미지 포함)의 내용이 욕설비방음란명예훼손 등 법령위반 내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구매상품과 무관한 내용을 담고 있어 공개가 부적절한 경우 회사가 해당 상품평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상품평이 구매상품에 대한 불만이거나 판매자에게 불리한 내용이라는 이유만으로는 삭제하지 않습니다.


22(연결과 피연결” 간의 관계)

① 상위 과 하위 이 하이퍼 링크(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전자를 연결 ”(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은 피연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3(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24(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다만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5(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카카오톡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

회사는 회원가입주문안내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카카오톡 알립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상담톡 시행에 관한 내용

회사는 상담업무를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진행하며만약 카카오톡을 통해 안내되는 상담 내용을 Wi-Fi나 PC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게시판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동의>

 

회사는 비회원 주문의 경우에도 배송, 대금결제, 주문내역 조회 및 구매확인, 수령자 정보(이름, 연락처, 이메일))만을 요청하고 있으며, 이 경우 그 정보는 대금결제 및 상품의 배송에 관련된 용도 이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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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정거래 방지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물품(상품 또는 경품)배송

 구매 및 대금결제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안내

 금융거래 관련 본인인증 및 금융서비스

 부정거래 방지

민원사무처리 및 A/S처리

 민원인의 신원확인

 요청·제휴

 단체주문 문의·제보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

 고객상담, 고객불만 접수 및 처리

 상품문의 및 재고문의에 대한 응대

 구매상품의 A/S 접수

 A/S 이력관리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신규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조셉앤스테이시 상품/서비스의 이용실적 분석

 고객 관심사에 부합하는 서비스 및 이벤트 기획

 이벤트 정보 등 광고성 정보전달

 고객 기념일 축하 메시지 전달

 고객대상 설문조사

 서비스 및 상품 안내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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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성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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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성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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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집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

   · 제휴, 연계 서비스, 단체 등 제3자로부터 제공 받는 방법 

정보제공처

목적

수집항목

주식회사 카카오

카카오톡 알림톡 (정보성메시지)발송 업무 및 톡 기반 상담서비스 제공

휴대전화번호, 주문정보, 배송정보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정보보유 항목

보유기간

홈페이지 회원의 가입 및 관리

회원 탈퇴 시까지

다만, 관계 법령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

멤버십 이용에 따른 채권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재화 또는 서비스의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 정산 완료 시까지 

다만, 제품교환 및 환불요구 등 고객응대를 위해 배송완료 후 24개월까지 보관 후 파기

민원사무 처리

민원사무 처리 접수 후 3년이 경과한 날 까지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회원 탈퇴시 까지

1년간 미이용 회원

1년간 서비스 미이용 회원정보는 자동 별도 분류 관리

상품 수선접수

회원(회원 탈퇴 시까지), 비회원(수집시점으로부터 5년)

부정 이용 회원의 재발 방지

회원 탈퇴 후 이용자 정보에 관한 기록은 3개월, 이용약관에 따라 자격이 상실된 회원정보는 5년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관련법령

정보보유 항목

보유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

통신비밀보호법

로그기록

3개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

국세기본법

거래기록 등을 보관해야 하는 경우

10

제조물책임법

손해배상 요청을 접수 및 처리

10

 

 

단, 관련 법령에 그 근거가 없더라도, 회사의 중대한 손실을 예방하거나, 범죄 및 소송 등을 위해 보관해야 하는 경우 회사방침에 따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단 이 때에도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최소한의 기간 및 항목만 보관합니다.

 

귀하는 위와 같이 수집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동의하지 않거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않음으로써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때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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